컨텐츠 바로가기

통합시설관리 업무 솔루션

PMS (호텔관리시스템)

시스템 개요

호텔 정보시스템 구축은 고객에 대한 최상의 서비스 구현과 호텔 매출 증대를 위한 경쟁력 확보의 궁극적인 목적을 위해
1) 고객중심의 데이터 관리
2) 운영직원 중심의 편리하고 체계적인 기능구현
3) 경영자 중심의 통합 분석레포트
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호텔 운영시스템의 효율성을 확보하고 시스템의 확장성 및 기술의 연계성을 고려한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호텔 운영에 최적화된 호텔정보시스템 구축
호텔 경영전략의 핵심
고객지향 마케팅 구현
대외 경쟁력 확보

주요기능

효율적이고 종합적인 관리시스템
다양한 호텔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
전문적 기술지원 및 시스템 운영지원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 및 기능개선 적용
도입 및 운영비용의 최적화
시스템의 안정성 및 다양한
인터페이스
시스템의 안정성 및 다양한
최적의 시스템권한 분리 및 안정성 확보
호텔의 주요 기능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
향 후 시스템 확장을 고려한
유기적 모듈 구현
다양한 고객의 정보수집 및 분석
호텔 그룹 내 통합고객관리 구현
다양한 고객정보 수집 및 분석
고객정보 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 활용
연계시스템과의 유연한 고객정보 연동

주요화면